토르 러브 앤 썬더 한글 자막 다운로드 (Thor: Love and Thunder 2022)
토르 러브 앤 썬더 한글 자막 smi 공유 가능합니다.
플랫폼: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vod 출시일: 2022년 8월
굳이 디즈니 플러스에 가지않아도 시청 가능합니다.
스모 나고야 장소 치아키라쿠(24일·아이치현 체육관=돌핀스 아레나)--평막의 이치노성이 첫 우승. 서로 날카롭게 우라의 주위를 잡고 12승 3패. 3패로 줄지어 있던 요코즈나 테루노 후지는 오오세키 귀경승에 밀려 나와 11승. 귀경승도 11승으로 장소를 마쳤다.
우라(왼쪽)를 돌파, 12승째를 꼽은 이치노성(24일)
오오세키 마사시로는 세키와키 와카타카경을 강력한 스모로 내려 9곳만의 토르 러브 앤 썬더 한글 자막 다운로드 (Thor: Love and Thunder 2022) 2자리 백성. 삼상은 특히 훈상을 이치노성, 감투상을 신입막 니시키후지가 수상했다. 기술상은 해당자가 없었다. 도쿄도는 24일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를 도내에서 새롭게 2만8112명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5일 연속 2만명을 넘어 지난 주 같은 요일부터 1·6배로 늘었다.
키타카츠 후지가 코로나 양성으로 치아키라쿠 휴장, 스승의 팔각 이사장은 표창식에 나오지 않고 23일(일본 시간 24일)에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행해진 대리그의 브레이브스-엔젤스전에서, 1번 지명 타자 에서 출전한 오타니 쇼헤이가 2년 연속 3번째 20호 홈런을 냈다. 9경기만 한발로 침체하는 팀에 기세를 가져오고 싶었지만, 실제로는 오히려 '탄에 물'. 2-7로 대패해 5연패가 되었다.
오타니 쇼헤이, 3번째의 20호 도달…177킬로의 총알 라이너
브레이브스전의 5회, 20호 솔로를 발하는 엔젤스의 오타니(23일, 애틀랜타)
6점을 리드된 다섯 차례, 일사주자 없는 장면에서 오타니의 20홈런은 튀어나왔다. 낮은 체인지 업에 자세를 무너뜨리지 않고 부드러운 스윙에서 날려진 타구는 발사 각도 22도의 초저공 라이너. 그것이 그대로 우익 스탠드에 꽂혔다. 현지의 실황은 「로켓」이라고 표현. 투수로 11삼진을 빼앗은 다음날 총알라이너의 홈런에 놀라움을 숨기지 않았다.
브레이브스전의 3회, 우전타를 발하는 오타니(AP)
그냥 오타니의 미소는 겸손했다. 벤치로 돌아와 팀 메이트와 하이터치할 때도, 이번 시즌 항례가 토르 러브 앤 썬더 한글 자막 다운로드 (Thor: Love and Thunder 2022) 되고 있는 하얀 카우보이 모자는 쓰지 않았다. 여기서 쾌투로 몇번이나 연패를 멈춰 온 오타니이지만, 홈런에서는 팀을 승리로 이끄는 것이 좀처럼 할 수 없다. 이 날은 수비의 실수도 있어 대량 실점. 이것으로 오타니가 홈런을 날린 경기는 6연패가 되었다. 미국 기록회사 '엘라이어스 스포츠'에 따르면, 이것은 레즈의 팜, 해적의 카스티요에 늘어선 이번 시즌 메이저 워스트라고 한다.
등을 아프고 고장자 리스트 들어가고 있는 주력의 송어의 복귀는 월말로 보여지고 있다. 엔젤스가 곤경에서 벗어날 수 없다.